(주)닥터애드

쇼핑검색광고

(주)닥터애드는 경험중심의 온라인광고를 지향합니다.





We work for client’s business success

우리는 고객님의 성공을 위해 일합니다

1.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Naver shopping search AD


-네이버 쇼핑검색광고는
상품을 구매하고자 검색하는 이용자에게 광고주의 상품을 네이버 통합검색의 쇼핑 영역 및 네이버 쇼핑검색 결과 페이지에 효과적으로 노출하고, 모바일 컨텐츠 지면에서도 함께 만날 수 있는 이미지형 검색광고 상품 입니다.

2.

다음 쇼핑플러스 beta Daum shopping PLUS


-다음 쇼핑플러스 BETA 광고는
쇼핑 이미지형 키워드광고로써 Daum 통합검색(PC/모바일) 쇼핑영역 상위 최대 4개가 노출되며, 별도 키워드 등록없이 사용자의 쇼핑 관련 검색어와 상품의 연관성, 광고주의 입찰가를 고려하여 광고를 자동으로 노출합니다. 일반적인 카테고리 상품이 노출되면 텍스트 정보를 강조하는 기본형과 패션 및 의류, 잡화 카테고리 상품 등이 노출되며 상품 이미지를 강조하는 이미지형 상품이 있습니다.

3.

다음 스타일포커스 beta Daum Style focus


-다음 스타일포커스 BETA 광고는
패션 카테고리에 특화된 이미지형 키워드 광고로써 DaumPC와 모바일 통합검색 우측 최상단 영역에 노출 됩니다. 제안 키워드로 상품 노출 기회를 높여주며, 대량 등록 기능을 통해 쉽고 빠른 광고 수정이 가능합니다.

 

  • 쇼핑검색광고

    네이버쇼핑검색광고

    네이버 쇼핑검색광고는 상품을 구매하고자 검색하는 이용자에게 광고주의 상품을 네이버 통합검색의 쇼핑 영역 및 네이버 쇼핑검색 결과 페이지에 효과적으로 노출하고, 모바일 컨텐츠 지면에서도 함께 만날 수 있는 이미지형 검색광고 상품 입니다.


    노출위치

    검색매체:
    네이버 통합검색(PC/모바일) 결과 페이지의 '네이버 쇼핑' 영역 상단 및 중간 2~4개 쇼핑검색(PC/모바일) 결과 페이지의 '상품 리스트' 영역 상단 및 중간 4~8개 컨텐츠 매체의 서비스 지면 노출










  • 다음쇼핑광고

    다음 쇼핑플러스 beta

    쇼핑 이미지형 키워드광고로써 Daum 통합검색(PC/모바일) 쇼핑영역 상위 최대 4개가 노출되며, 별도 키워드 등록없이 사용자의 쇼핑 관련 검색어와 상품의 연관성, 광고주의 입찰가를 고려하여 광고를 자동으로 노출합니다. 일반적인 카테고리 상품이 노출되면 텍스트 정보를 강조하는 기본형과 패션 및 의류, 잡화 카테고리 상품 등이 노출되며 상품 이미지를 강조하는 이미지형 상품이 있습니다.










  • 다음 스타일포커스 beta

    패션 카테고리에 특화된 이미지형 키워드 광고로써 DaumPC와 모바일 통합검색 우측 최상단 영역에 노출 됩니다. 제안 키워드로 상품 노출 기회를 높여주며, 대량 등록 기능을 통해 쉽고 빠른 광고 수정이 가능합니다.

    노출위치:
    PC/모바일: 통합검색 최상단 영역에 최대 9개의 광고가 노출되며, 더보기를 제공합니다 단,PC는 상품 등록시 광고주의 선택에 따라 노출 여부가 결정됩니다.

    컨텐츠영역:
    Daum/Kakao 서비스(뉴스, 카페 등) PC/모바일 지면에 노출 가능합니다. 단, 노출 타입은 지면별로 변경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