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닥터애드

검색광고

(주)닥터애드는 경험중심의 온라인광고를 지향합니다.





We work for client’s business success

우리는 고객님의 성공을 위해 일합니다

  • 네이버 검색

    -파워링크 유형
    (파워링크/비즈사이트)
    네이버 통합검색 및 네이버 내/외부 페이지 등 다양한 영역에 동시에 노출되어 더 많은 고객과 만나는 네이버 검색광고는 노출에 대한 광고비는 지불하지 않고, 클릭하여 고객이 사이트에 방문한 경우에만 광고비를 지불하는 CPC(Cost Per Click)방식의 검색광고 입니다.

  • 다음/네이트 검색

    -프리미엄링크 유형
    (프리미엄링크/와이드링크)
    주요 포털의 통합검색 영역 최상단에 동시 노출되는 다음 검색광고는 노출에 대한 광고비는 지불하지 않고, 클릭하여 고객이 사이트에 방문한 경우에만 광고비를 지불하는 CPC(Cost Per Click)방식의 검색광고 입니다.

  • 네이버, 다음 브랜드 검색

    이용자가 브랜드 키워드 검색 시, 통합검색 결과 상단에 브랜드와 관련 된 최신 컨텐츠를 텍스트, 이미지, 동영상 등을 이용하여 노출하는 상품입니다. 최신 브랜드 컨텐츠로 이용자와 소통하고 브랜딩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 네이버 검색광고

    파워링크 유형(파워링크/비즈사이트)

    네이버 통합검색 및 네이버 내/외부 페이지 등 다양한 영역에 동시에 노출되어 더 많은 고객과 만나는 네이버 검색광고는 노출에 대한 광고비는 지불하지 않고, 클릭하여 고객이 사이트에 방문한 경우에만 광고비를 지불하는 CPC(Cost Per Click)방식의 검색광고 입니다.


    노출위치

    검색매체:
    네이버 통합검색(파워링크/비즈사이트), 모바일검색, 네이버 통합검색 외 [검색탭/광고더보기/지식쇼핑], 검색 파트너

    컨텐츠매체:
    네이버 컨텐츠, 지식iN, 블로그, 카페, 컨텐츠 파트너








  • 다음/네이트 검색광고

    프리미엄링크 유형(프리미엄링크/와이드링크)

    주요 포털의 통합검색 영역 최상단에 동시 노출되는 다음 검색광고는 노출에 대한 광고비는 지불하지 않고, 클릭하여 고객이 사이트에 방문한 경우에만 광고비를 지불하는 CPC(Cost Per Click)방식의 검색광고 입니다. PC검색포털, 모바일검색, PC컨텐츠, 모바일컨텐츠 영역에 노출 됩니다.


    노출위치

    검색매체:
    네이버 통합검색(파워링크/비즈사이트), 모바일검색, 네이버 통합검색 외 [검색탭/광고더보기/지식쇼핑], 검색 파트너

    컨텐츠매체:
    네이버 컨텐츠, 지식iN, 블로그, 카페, 컨텐츠 파트너


  •  

    비즈바로가기/스페셜링크/스폰서박스

    무한정 클릭해도 과금되지 않는 월 고정형 광고상품인 CPT(Cost Per Time)방식의 검색광고 입니다. 구매단위는 1~6개월 단위로 구매할 수 있으며, 기존 광고주께 우선연장권한이 주어지는 광고상품 입니다.









  • 네이버, 다음 브랜드검색

    이용자가 브랜드 키워드 검색 시, 통합검색 결과 상단에 브랜드와 관련 된 최신 컨텐츠를 텍스트, 이미지, 동영상 등을 이용하여 노출하는 상품입니다. 최신 브랜드 컨텐츠로 이용자와 소통하고 브랜딩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